본문 바로가기
이게정말정보

사회적 영향 체험 - 세상에 나의 발자취를 남기다

by kiduso 2024. 6. 8.

1. 나의 가치관과 이유

 

1.-나의-가치관과-이유

 

 

  • 가치관: 인간 존엄성과 공정한 사회
  • 이유: 개인의 능력과 노력에 따라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자

 

 

2. 사회적 영향의 중요성

 

2.-사회적-영향의-중요성

 

 

  • 사회적 연대감: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
  • 문제 해결: 사회적 영향은 사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이를 실천에 옮길 수 있는 힘을 부여한다.
  • 글로벌 영향력: 작은 변화가 전세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세계적인 문제에 대한 인식과 대응을 촉진할 수 있다.
  • 자기 실현: 타인을 도와주고 사회에 기여함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.

 

 

3. 나의 발자취를 남기기 위한 노력

 

3.-나의-발자취를-남기기-위한

 

 

  • 사회복지 활동: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.
  • 환경보호 운동: 폐기물 줄이기와 재활용을 장려하는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.
  • 교육봉사: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주말 학습지도 활동을 하고 있다.

 

 

4. 세상에 변화를 일으키기 위한 다짐

 

4.-세상에-변화를-일으키기-위한

 

 

  • 열정을 잃지 않겠다.
  •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.
  • 더 나은 사회적 행동을 실천해 보일 것이다.
  • 좀 더 지속적 노력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다.